CATEGORY
2014.04.30 18:55

중국(석** 선교사님)

댓글 0

석원제 선교사입니다. 오늘 하루도 부활의 주님이 우리 삶의 중심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지난번에 제가 폐암 진단을 받아 긴급기도제목을 드렸었습니다. 부족한 저와 저희 가정을 위해 많은 동역자님들께서 기도해 주신 것에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그동안 진행상황을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지난 3월 초에 정기검진과정에서 폐암소견을 받고, 서울 아산병원에서 CT검사를 받았고, 4월 20일에 조직검사를 위해 4박5일간 입원해서 조직검사와 정밀검사(MRI 및 PET 등)를 받았습니다. 검사결과는 폐암(비소세포성 선암)으로 3기B로 판정을 받았습니다. 오른쪽 폐 아래쪽에 6.7cm 크기의 종양이 있고 일부는 오른쪽 폐 위쪽과 기관지로 전이가 된 상태라고 합니다. 보다 정확한 것은 다음 주 월요일(28일) 호흡기내과, 종양내과 등 여러 의사들과 종합상담을 통해 판정이 되고 치료방법에 대해서 알려준다고 합니다(수술 시기는 지났고 약물치료를 해야 한다고 하네요). 이 일에 있어 많은 분들이 염려해 주시고 기도해 주셨는데, 일단 저희 부부는 선하신 하나님의 인도함이 있는 줄 알고 담담한 마음으로 임하고 있습니다. 이런 마음을 주신 것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기도제목을 올립니다.

<기도제목>
1. 쉼을 통해 지난 시간을 돌아보며 하나님의 뜻을 더 깊이 구하는 삶이 되게 하소서.
2. 장기간 거주할 곳과 생활, 그리고 치료에 필요한 여건이 준비되게 하소서.
3. 자동차가 필요합니다. 쓰다버린(?) 자동차가 있으면 알려주세요. ㅎㅎㅎ
4. 병원치료와 자연요법 치료가 적절히 잘 이루어 질 수 있게 하소서.
   (뇌와 뼈 그리고 기타 장기로 전이 되지 않도록)
5. 중국에서 운영하던 카페가 잘 정리될 수 있도록 인도해 주소서.
6. 아이들 학업이 지장이 없게 하시고, 모든 가족이 담대하게 감당하게 하소서. 

제 몸 안에는 아직도 병들지 않은 깨끗한 세포들이 좀비(?)같은 암세포보다 수도 없이 더 많습니다. 그 세포들이 성령의 은혜로 거룩함을 입음으로 악한 암세포에게 물들지 않고, 소수에 불과한 암세포들을 이길 수 있는 능력을 하나님께서 허락해 주시기를 날마다 기도하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동역자 여러분들의 몸과 마음, 그리고 삶의 모든 영역에서 부활의 소망이신 우리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이 선포되며 날마다 승리하는 삶이되시길 기도드립니다.

4월 25일 오늘이 15년 전에 선교사로 파송 받은 날이네요. 그동안 변함없이 동역해 주신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 석 원 제 선교사 드림 -

?

Designed by sketchbooks.co.kr / sketchbook5 board skin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

Sketchbook5, 스케치북5